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회원/정보관리 목록

  1.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덱스토어는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덱스토어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 시 입력되는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로 구매 내역, 작업 일정, 차량 확인 등 작업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얻기위한 방법이므로 반드시 실제 사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가입자 정보 입력 시 받기되는 불이익에 대하여 덱스토어에서는 책임져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 안전한 회원 정보 관리를 위하여, 가입 시 입력하는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한하여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 이메일 주소 입력


    ※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분실 및 올바르게 입력하지 않았다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


  3. 비회원으로는 구매가 안되나요?

    덱스토어는 회원가입 이후에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은 회면 상단 [회원가입]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4.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중이고 덱스크루(Dexcrew)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가능한 고객님이라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5.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로 이동 후 [회원정보 수정]탭을 클릭하여 회원 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적립되어있는 포인트 및 쿠폰은 영구 삭제 되며, 복구 및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FAQ 검색

고객만족센터

02-2661-6736
월 ~ 금 : 10:00 ~ 17:00(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덱스크루가맹점찾기

 
덱스크루와 함께 미래의 튜닝산업을
함께 할 전국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