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A/S 관리 목록

  1. A/S 보증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덱스토어에서 구매 및 장착하신 모든 제품은 장착 완료일 기준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아래 항목에 한하여 보증기간이 변경되거나 무상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작업한 제품의 자체 보증기간이 있을 경우 해당 제품의 보증 기간을 우선으로 무상 보증 기간이 책정됩니다.

    - 고객의 실수로 인한 제품 손상이나, 임의 개조 또는 천재지변 등 통제할 수 없는 상황으로 제품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 A/S가 불가 합니다.



  2.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덱스토어에서 구매 및 장착해주신 모든 제품은 최초 시공받으신 가맹점을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는 덱스토어 고객센터[031-966-6736] 또는 시공받으신 가맹점으로 연락주시면 예약 후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최초 시공을 받으신 가맹점이 A/S가 불가한 상황(가맹 해지 또는 기타 사항)의 경우 덱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최초 시공을 받으신 가맹점이 아닌 타 가맹점에 A/S를 요청할 경우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고객만족센터

02-2661-6736
월 ~ 금 : 10:00 ~ 17:00(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덱스크루가맹점찾기

 
덱스크루와 함께 미래의 튜닝산업을
함께 할 전국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