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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주문관리 목록

  1. 주문하면 제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주문하신 제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되지 않습니다.

    결제 시 선택해주신 덱스크루 가맹점으로 제품은 배송되며, 해당 지점의 스케쥴 및 제품 배송 현황에 따라 장착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고 나면 선택하신 지점에서 직접 연락을 드려서 장착 일정을 확정하고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셔야만 합니다.


    ※ 제품을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제품 구매 이후 선택하신 지점에서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덱스토어 고객센터[031-966-6736]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바르게 조취를 취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발급받은 쿠폰과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신 쿠폰과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및 포인트는 회원 탈퇴시 자동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 제품 구매 시 사용한 쿠폰 및 포인트는 제품 구매를 취소하셔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3. 제품 구매 시 선택한 지점에서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덱스토어는 당일 오후 04:00시 까지 결제가 완료되는 상품들에 한하여 고객님께 당일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시간이 오후 04:00시 이후라면 익일 안내가 진행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구매 시 입력해주신 연락처가 정확하지 않다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없습니다.

    이로인해 예약 일정이 확정되지 않으면 제품 출고가 불가능 하오니 꼭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4. 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예약 확정 이전에 주문 취소 시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신용카드 승인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주문 취소는 덱스토어 고객센터 [031-966-6736]으로 연락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5. 환불 수수료가 왜 발생하나요? 또 얼마나 발생하나요?

    덱스토어는 고객님이 제품을 주문하심과 동시에 제품을 도장, 제작과 같은 공정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예약 상태에 따라 수수료가 차등 발생하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해보신 뒤에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덱스토어 고객센터 [031-966-6736]을 통해 우선 상담을 받으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구매 ~ 예약 확정 : 총 결제 금액의 0% 수수료 발생

    - 예약 확정 ~ 작업일 이전 : 총 결제 금액의 30% 수수료 발생

    - 작업 당일 : 총 결제 금액의 100% 수수료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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